개인 레슨

솔루션 교육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 보듬훈련사와 일대일 맞춤 개인 레슨! 경험이 풍부한 보듬훈련사에게 내 반려견 맞춤 교육을 받아보세요.

개인 레슨이란?

그룹 레슨을 200회 이상 진행한 보듬훈련사와 일대일로 이루어지는 Personal Care!

내 반려견의 성향과 특성에 맞는 맞춤 교육은 물론 산책 교육에 기초가 되는 섬세한 핸들링 교정을 받아보세요.

보듬훈련사는 반려견 문제행동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그 원인 치유에 주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이용선 훈련사
    전) 경찰 특공대 경찰견 핸들러
    KPA Dog Trainer Foundantions
    Valentina Balli Obedience CAMP in JAPAN 수료
  • 유정민 훈련사
    KPA Dog Trainer Foundantions
    KKC 반려견 지도사 2급
    KKF 어질리티 통합챔피언 다회
  • 공재원 훈련사
    KPA Dog Trainer Foundations
    반려동물관리사 1급
    반려동물행동교정사 1급
  • 방용운 훈련사
    KPA Dog Trainer Foundantions
    반려동물관리사 1급
    반려동물행동교정사 1급
  • 성승현 훈련사
    KKC 반려견 지도사 3급
  • 장세나 훈련사
    KKC 반려견 지도사 3급
    KKF 반려견 핸들링 3급
  • 박단비 훈련사
    KKF 훈련사 자격증 3급
    KKF 애견미용사 자격증 2급
    동물매개심리상담사 3급
교육 후기

또리의 개인레슨 후기 (성승현 훈련사...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에 사는 또리 보호자 입니다. 또리는 눈이 살짝 튀어나와 있어서 눈물이 자주나, 최근 안약&안연고를 계속 쓰고 있습니다.그런데 또리는 집에서 보호자가 안약을 넣으려고 하면 물고, 발버둥을 쳐서 못 넣게 합니다.그래서 어쩔 수 없이 병원에 이틀에 한번씩 가서 넣고 있는데, 자주 병원에 가기가 거리적으로 어려워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안약을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보듬 비공개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고, 도와주신다고 답변을 받아서 개인레슨을 신청 하였습니다.2020년 11월 28일(토) 오전8시30분에 안약을 들고, 보듬에 가서 성승현 훈련사님께 개인레슨을 받았습니다. 사실 저는 많이 물릴 각오를 하고 개인레슨을 참여했는데, 훈련사님께서는 안약을 또리에게 보여주는 것부터 시작해서 한단계, 한단계또리가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단계별로 알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또리에게 안약을 넣는 것에 대해 나쁜 기억이 심겨지지 않도록 알려 주셨습니다.그렇게 저는 상처 하나 없이, 또리는 '으르렁' 한번 없이 배웠고, 저는 '아! 이런 부분은 이렇게 접근하는 거구나!'하고 하나 더 배웠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계단교육과 핸들링 부분도 잡아 주셨고, 안약 넣는 것 외에 또리를 반려하면서 다른 고민은 없는지 친절히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또리를 반려하면서 혼자 힘으로는 어려웠을텐데, 고민이나 궁금한 점이 있을때 물어 볼 사람이 있고, 도와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토요일이라 바쁜 날인데도 불구하고, 쉬는 시간까지도 더 쓰시면서 가르쳐주셔서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조금더 교육에 힘써서 또리가 보호자랑 안약을 잘 넣고, 또 그러기 위해 근본적인 것도 해결해 나가도록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성승현 훈련사님, 감사합니다!  

전미숙님

가족으로서 함께 잘하고파~ 보듬에 왔...

과연 우리 강아지 알로는 우리와 함께 하면서 행복할 수 있을까? 알로를 만난지 어느 새 4개월이 지나갑니다.마음으로, 바램으로 반려견과 함께 생활을 꿈꿔오던 우리집에드디어 알로라는 친구를 만나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든게 처음인 우리 가족은,무서움도 많고 두려움도 많고. 걱정도 많았습니다.하지만 긍정의 마음과 즐거움, 행복의 마음도 컸습니다. 좀더 잘 지내고 싶었습니다.주인이 아니라, 가족구성원으로 교감하며 나누며 잘 지내고 싶어 보듬을 찾게 되고, 함께 시작을 해보았습니다. 나름 교육을 전공한 엄마의 이론이 강아지에게도 실행되어 지지만,과연 이것이 옳은가? 하며 전문 교육을 받고 싶은 생각이 가득했습니다. 첫 시작은 모든 가족구성원이 함께 하면 좋겠다~싶은 마음에보듬을 찾아온 우리 가족.찾아오는 길. 옛~건물로 가서 다시 돌아오는 에피소드가 발생했지만,10분지각과 함께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보듬에 입학을 했습니다. 현관에서 먼저 알아봐주시고 맞이해주시는 강사님 덕분에 기분도 좋아졌습니다.왠지 준비된 느낌이다라는 신뢰가 더 깊어가고. 가족이 들어가서 받을 수 있는 교육실에서 우리 알로는 달달달달..초 긴장을 하며 교육을 시작하였습니다. 알로에 대해 관찰하시고, 가정에서의 알로를 지켜보시고,가장 기본적으로 알로와 행해야 할 기초훈련과 알로에 대한 조언을 해 주신 첫 시간이 참 소중했습니다. 어떤 분은 정말 1번의 교육으로 우리 강아지의 문제행동과 개선행동이 나아지리라 기대하고 오실분도 계시겠지만,저는 오히려 그런 임팩트한 교육보다는 강아지를 위해 가족구성원의 역할이 어떻게 해야하고,하나하나 단계적으로 접근해 주시는 잔잔한 교육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어쩌면 저희가정의 교육철학과 맞다고 해야할까요? 시작이 참 좋아서인지지금까지 알로가 참 잘지내줍니다. 알로와 지내면서 느끼는 점은,점점 강아지도 우리와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아가키우는 마음으로..우리 돌보는 마음으로 함께 됨이 참으로 신기하고 놀랍답니다. 첫 시작이 좋았으니 꾸준히 교육을 받으며, 잘 지내보렵니다.알로가 훗날, 나 정말 행복했어요!할 수있도록요. 다시한번 반갑게 맞이 해 주신 강사님께,그리고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고안한 강형욱선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앞으로 자주 뵙도록 하지요. 고맙습니다. 

이주연님

어떤 교육을 들어야 할지 고민이세요?
상담 신청해주시면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로 전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