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풀패키지 종료 후 연장이 가능한가요?
  • 365일 풀 패키지의 경우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강의 완료 1달 전 시점부터 "마이페이지" -> "나의 강의실"에 형성되는 "연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36만 원에 서비스 연장이 가능합니다.
    ※ 연장 후 남아있는 수강권의 기간 연장은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초기 패키지의 수강 날짜가 종료된 후 연장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단, 수강 날짜 종료 후 연장에는 3개월 단위로 가격 인상이 있으며
    ※ 종료 후 6개월 이상 경과한 경우에는 새로운 패키지로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 풀 패키지 종료 후 연장 시 결제일로부터 1년 연장됩니다.
    ※ 풀 패키지 연장 시 잔여 수강권 기간연장, 온라인 수강, 오프라인 수업신청 자격을 유지합니다.
  • 오프라인 레슨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 되는 `교육신청` 페이지에서 그룹 레슨, 개인 레슨 강좌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레슨은 신청 접수 후 선착순 기준으로 반려견 조합을 고려하여 승인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 목, 금은 교육팀 휴무로 수업이 없습니다.
  • 품절상품 재입고 일정은 알 수 없나요 ?
  • 입고 일정은 상품마다 매우 상이하며, 입고 여부가 정해져 있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게시판에 문의 글 작성 또는 보듬숍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A/S나 수선이 가능한가요 ?
  •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듯 별도의 A/S나 수선은 불가합니다.

    또한, 부속품만 별도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보듬에서는 구매일 기준 90일 이내 제품이 파손된 보호자님을 위하여 가슴줄에 한하여 ‘가슴줄 보상판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구매 30일 이내 제품 파손 시 30% 할인, 구매 90일 이내 제품 파손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새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보상판매를 원하실 시 게시판에 문의 글 작성 또는 보듬숍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 ?
  • 평일(월~금) 오전 10시 이전 주문/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 건은 익일 발송됩니다.

    배송의 경우는 평균적으로 1~2일 내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택배사의 사정(연휴 기간, 기상 등)에 따라 배송기간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기기 변경 횟수가 초과되었다고 나와요.
  • 디바이스 종류(데스크톱,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등)와 무관하게 한 아이디 당 기기 3대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 기기 변경 및 초기화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마이페이지 내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풀패키지 회원이 아니면 오프라인 레슨에 참여 못하나요?
  • 그룹 레슨, 개인 레슨은 풀패키지 회원을 위한 피드백 자리입니다. 세미나는 풀패키지 회원이 아니더라도 참여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 방문해서 구매/수령 가능한 곳이 있나요?
  • 보듬숍은 별도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아, 방문 수령 및 방문 구매는 불가합니다.

    온라인(자사 홈페이지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남양주 캠퍼스는 ㈜보듬컴퍼니의 교육장으로 방문하셔도 제품 착용, 방문 수령 및 방문 구매는 불가합니다.
  •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 자사 쇼핑몰에서 구매 >

    마이페이지 - 1:1 문의에서 문의 글 작성 후, 교환/반품 접수


    스토어팜(네이버)에서 구매 >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PC버전)에서 교환/반품 접수


    * 위탁판매 상품은 보듬숍 고객센터(1800-6358)를 통한 전화로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 '풀패키지'와 '나 혼자 한다 패키지'는 무엇이 다른가요?
  • '풀패키지'는 보듬교육의 모든 영상강의와 더불어 오프라인 레슨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보듬훈련사를 직접 만나 다양한 주제의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공개 커뮤니티에 초대되어 보듬스탭에게 교육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혼자 한다 패키지'는 보듬교육의 모든 영상강의가 제공되며, 오프라인 수업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공지사항

보듬의 새로운 소식을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세요.

상담신청

아직 어떤 프로그램을 들어야 할지 모르시나요?

고객센터

1800-6358
보듬교육 고객센터
업무시간 : 10:00 ~ 19:00점심시간 : 13:00 ~ 14: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입니다.
보듬숍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8:00점심시간 : 12:00 ~ 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입니다.

Kollus Player FAQ

영상 관련 자주 묻는 질문을 안내해드립니다.